A/S안내
제품에 문제가 있나요? 새빛맥스 고객센터에서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-
대표전화
02-2024-0011
FAX 02-2024-0121
- 평일 AM 9:00 ~ PM 6:30
- 토, 일, 공휴일 휴무
- mylabel@mylabel.co.kr
-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280-13 삼환 디지털벤처타워 205호
- 캐논 제품 서비스센터 02-2024-0011
- 엡손 제품 서비스센터 1566-3515
새빛제품 자체진단
먼저 자체 진단을 해보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 기타 문제점은 FAQ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- AC어댑터는 단단히 접속되어 있습니까? 본 장치의 AC어댑터 삽입구와 콘센트에 단단히 접속하여 주십시오.
- 전지는 바르게 장착되어 있습니까? 전지의 방향이 반대로 접속되어 있으면 전원이 ON되지 않습니다.
- 전용 AC어댑터 이외의 AC어댑터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까? 동봉된 AC어댑터 이외의 AC어댑터를 사용하면 회로에 손상을 주거나 과열이 되어 위험합니다.
- 화면의 농도는 적절합니까? 화면의 농도에 따라서는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 화면 농도를 조절하여 보세요.
- 정품이 아닌 소모품의 사용 시 기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