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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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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궁금점을 해결해 드립니다.

 
  • 환경에서 자동커팅이 '없음'으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EPD10 연결 시
    파일 메뉴의 프린터 설정-> 옵션-> 테이프절단 항목 수정
  • 전용 어댑터 인지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.
    연결부에 제대로 접속되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.
  • 리본 카트리지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커버를 열어 리본 상태를 확인하여 주십시오.
  • 전원 메인보드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엡손 A/S 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    엡손 A/S센터 접수 Tel : 1566-3515
  • 테이프의 재질은 특수 열전사 비닐 재질로 제품안전데이타시트(MSDS)와 EU의 위험물질 사용제한 침(RoHS) 의 성분분석에 따라 인체에 유해 물질이 없는 재질입니다.
    수명 및 지워짐은 테이프의 표면과 같은 재질의 리본을 열전사로 인쇄하기 때문에 열이나 물, 알코올, 기름, 직사광선에도 강하며, 테이프자체가 마모되거나 혹은 강한 약품이나 열에 의해 녹거나 손상되는 경우가 아니면 지워지지 않습니다.
  • 기계 및 테이프, 리본 A/S:
    엡손A/S센터로 A/S접수 Tel : 1566-3515 번으로 연락 후 접수
     
  • 기계의 경우 구매일로부터 1년간 무상A/S입니다. 단, 소비자의 과실이 분명할 경우(기계파손 등) 유상A/S 입니다.
    테이프의 경우 A/S는 무상입니다. 단, 보내실 때 배송비는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• 라벨 투입구 안쪽에 막대 모양으로 되어 있는 열전사 헤드에 이물질이 묻거나 먼지가 붙은 경우 입니다.
    열전사 헤드 위쪽의 검은 줄 부분을 면봉으로 닦아주시면 됩니다.

    * 주의 : 너무 강하게 자주 닦으면 헤드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.
  • 8규격의 바코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. EPD10을 사용하여 인쇄 가능합니다.
  • 엡손 라벨라이터는 출력기 역할만을 수행합니다. 데이터를 저장하는 메모리가 없기 때문에,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로 디자인 및 환경을 조정하고 있습니다.
  • 테이프 케이스는 수거 및 재활용이 불가능합니다.